포토1

[스크랩] 서산팔공산 산행

zkvnclsh20 2013. 8. 4. 22:30
볼륨Ticket To The Moon - E.L.O.음악을 들으려면원본보기를 클릭해주세요.

 

한바탕 소나기가 지나가고 나더니 시원해지는게 아니라

후덥지근한 날씨 가만있어도 땀이 줄줄 흐르는데도 깜찍한 포즈을 취하는 슈니꽁주

장염으로 고생중이다는 돌쇠아자씨  그의 중전 유진마마 ㅎ

뉘들 돌탑에 소원 빌기는 햇냐 ㅋ

온몸에 땀이 물흐르듯이 흘러서 1봉정상 까지 후다닥 올라갓음

슈니꽁쥬 누구한데 삿대질하는지는 모름 ㅎ

오우~포즈 조코  이게 바로 공주 포즈인가 ㅎ

1봉 통천문 지나서 뒤로 돌아가면 간식먹기 좋은자리 있음

슈니가 가져온 복숭아 먹으면서 땀도 식히고 그동안 쌓인 회포도 풀고

재치있는 슈니공주 입담에 분위기 조코 ㅎ

근데 입 참 크다 ㅋ

슈니공주 입크다는 말에 다원이 왈  제 입은 어떤가요 ㅋㅋ

아따  이아자씨 몸도 안좋담서 땀 뻘뻘 흘리믄서 정상도전 하셧네

폼은 멋찌다  중후한 중년의 포스 지대로네 ㅎ

2봉직전에 있는 이 사다리  오메 징흐요

피곤함도 한방에 날리는 유진친구 환한 미소^^

내가 오늘는 인증샷 전문이랑게 1봉도 2봉도 내꺼여 ㅋ

여기서 문제  저 수저에 정성스럽게 담긴밥이 누구입으로 갓을까요 ㅎ

사진순서가 바꼇다고 노려본다냐

쬐금만 움찔 ㅎ

피로회복엔 역시 포도가 최고여~!!

알랑가몰라 ㅎ

아따  이아자씨  자주 등장하네

다리쥐가나서 2봉에서 휴식취해야겟다고

아픈몸으로 손수운전하면서 먼길 찾아준 돌쇠아자씨 고마우이

자~우린 3봉으로 출발 다원이는 신이낫나보다

갑자기 얼굴색이 뽀해졋네

무슨 비법이라도 ㅎ

3봉 으로 출발전에 이삐게 한장 찍어보고 유진아  너무 웃는다 ㅎ

유진이친구가 미소천사네

애는 막걸리 한잔에 맛이갓군

혼자 신낫어 ㅎ

ㅋㅋㅋ 용천굴에서 나오는 즉시 얼굴에대고 인증샷

봐라  내입이 크당게  앙그요잉 ㅋ

미소는 내가 최고 ㅎ

웬슈같은 15도각도의 사다리 참 징흐요 ㅎ

다원이 포스는 전문 산악인 포스 ㅋ

오늘만큼은 내가 최고여 모다 슈구리 ㅎ

내심 속으론 산이 별로라면 어쪄나 햇는데 이구동성  멋지단다

둘이 무슨애길 나누는지

헛 정상 인증샷는 다원이 차지네 ㅎㅎ

참 이쁜친구들 같이 산행해서 즐거웟고 다음을 약속하자

유진이는 무릎 나을때까지 산행 금지 ㅎ

 

볼장 다본 아줌마들 뒷도 안돌아보고 내려가기 바쁘다

몸에서 풍기는 식초냄새 ㅎㅎㅎ

 

헉~!!

웬 날라리 아자씨가 ㅋㅋ

행사는 다 공연인줄알고  메렁이가 소식을 잘못 전햇음 ㅋ

날라리 아자씨 덕에 간장게장에 밥 잘먹엇고

다음에도 돈벌면 만나자 ㅎ

억수같이 쏟아지는 빗속을 달려와준 친구들  고마워

건강하게 다음에 만나자

 

출처 : 62년 호랑이들의 꿈
글쓴이 : 메렁(박성진) 원글보기
메모 :